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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
  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
      워크인피플 (이하 '회사'라 한다)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/공개합니다.

      제1조 (개인정보의 처리목적)

     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,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.

      1. 서비스 제공
      프로젝트 관련 문의에 대한 회신 및 상담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
      제2조 (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)

     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/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/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/보유합니다.

     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  1. 프로젝트 상담 진행기간까지
      다만,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
      1)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/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/조사 종료시까지
      2)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/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/채무관계 정산시까지

      제5조(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)

     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
      1. 개인정보 열람요구
      2.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
      3. 삭제요구
      4. 처리정지 요구

     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, 전화, 전자우편, 모사전송(FAX)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.

     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.

     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
     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.

      제6조(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)

     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.

      1. 입력폼 필수항목: 회사명, 부서명, 직급, 이름, 연락처, 이메일

      2.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      IP주소, 쿠키, MAC주소, 서비스 이용기록, 방문기록, 불량 이용기록 등

      제7조(개인정보의 파기)

     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,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
     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,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(DB)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.

     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  1. 파기절차
     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,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
      2. 파기방법
     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․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벨포멧(Low Level Format)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, 종이 문서에 기록/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.

      제8조(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)

     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

      1. 관리적 조치 : 내부관리계획 수립/시행, 정기적 직원 교육 등
      2. 기술적 조치 :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, 접근통제시스템 설치,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, 보안프로그램 설치
      3. 물리적 조치 : 전산실,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

      제9조(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∙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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